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드]相棒(파트너) 시즌8 10월14일 시작!

드라마 리뷰/일본

by amongthespirits 2009. 9. 28. 18:43

본문



아이보우-일명 파트너는 처음에는 그냥 스페셜 드라마 3편짜리로 시작된 드라마다. 시즌으로 갈 예정도 아마도(?) 없었을 뿐 더러 그냥 단발로 끝날 운명이었다. 그런데 그 단발 스페셜의 평이 좋음으로 해서 정규드라마로 편성이 되고, 정규드라마가 인기가 올라가서 결국 시즌 7까지 방영이 된 케이스. (영화도 나왔다)
 
특명과-쥔공 아저씨 스기시타우쿄 경부를 거둘수도 없고 자를수도 없는 경시청에서 울며 겨자먹기로 만든 한직.

스기시타 아저씨는 성격도 좀 드럽게(?) 나와서리 주변 사람들이 견뎌내지를 못하고 배속되는 족족 그만두고 만다. 그리하여 그곳은 좌천되는 사람들의 무덤이 되는데. 그곳에 어느날 카메야마 카오루가 나타난다.(사진 오른쪽 아저씨) 이 사람은 머리는 좀 멍청(?)하고 힘쓰는 일에 적합한 아저씨라서 처음에는 스기시타의 온갖 무시를 다 당하지만, 스기시타에게 결여되어 있는 감성적인 부분들을 메꿔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런데 7시즌정도 오다보니까 카메야마역을 하는 아저씨가 더이상 안하겠다고 했는지...외국으로 갔다..라는 이유로 아이보우에서 졸업해버렸다!!! 그러다 보니 몇 에피소드는 스기시타 아저씨 혼자서 사건을 해결하고 다녔는데...이게 어디가 아이보우(파트너)인가!!라는 생각을 하게함과 동시에 이제 끝나려는가..라는 걱정도 하게 했다. 하지만 7시즌 마지막편에 새로운 파트너가 될 만한 사람이 등장을 했는데 바로 이 사람!


이 사람은 카메야마와는 전혀 다른 타입의 사람이다. 머리도 좋고 캐리어인데다 스기시타 만큼이나 쿨~하다.
게다가 옆에서 스기시타를 찌르는 듯한 대사가 참 재미있다.
얼른 다음 시즌이 방송되었으면 좋겠다!!!!!^^ (아래 사진은 7시즌 마지막 스페셜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