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arnType의 촬영 뒷이야기들-feat.MewGulf

드라마 리뷰/태국

by amongthespirits 2020. 1. 27. 18:31

본문

TharnType가 끝나고 썰렁한 기분을 달래느라 이런 저런 뒷이야기들을 찾아보았다.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서 몇가지 소개하기로 한다. 참고로 어제 탄이 연기한 뮤 배우랑 타이 연기한 걸프 배우가 만난지 1년 된 날이라 뮤 배우 인스타에 이런게 올라왔음. 1년 됐다는 거겠지. 1년 기념 인스타. 니들 둘이 진짜 사귀니?? ㅋㅋ

1. 우선 캐스팅에 관한 뒷 이야기. 

뮤 배우는 탄타 오디션에 오기 전에 이미 다른 드라마로 어느 정도 팬을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오디션 현장까지 팬들이 따라와서 뮤 배우랑 얘기하면서 놂. 이러고 앉아서 오디션 자기 차례 오기까지 몇십분을 팬들이랑 수다를 떨더라는...! 

이때의 걸프 배우는 사실 저쪽에 저러고 앉아 있었음. 걸프 배우는 생초짜 신인이라 팬들 몰고 온 뮤 배우가 신기했다고. 

캐스팅에 관련된 뒷이야기를 보면 재미있었던 사실이 있음. 여기 온 뮤 배우 팬들이 뮤 배우가 오디션 보러 들어간 동안 걸프 배우한테 말을 걸었었다고 함. 워낙 예쁘게 생겨서. 이름이 뭐냐, 잘 됐으면 좋겠다, 행운을 빈다. 이런 짧은 대화. 

그리고 뮤 배우가 오디션에서 나왔을 때 팬들이 누구랑 제일 잘 맞는 거 같았냐고 물었더니 세 명을 꼽았는데 그 중 한 사람이 걸프였음. 그러자 팬들 꺄아~하고 비명. 뮤 배우 뭔일인지 몰라 뮤리둥절. 

 

또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뮤 배우가 여기서 지원했던 역은 산이었음. 이유는 제일 나이가 많아서. 이 때 뮤 배우 나이가 28이니까 18살 탄 역할 지원하기에는 좀 그랬겠지. 근데 오디션 하던 쪽에서 탄 역할도 한번 해보라고 했다고. 그래서 타이 역할 지원한 사람들과 모두 연기를 해 봄. 그 중 하나가 걸프였고. 걸프는 탄 역할로 누구랑 할 때 제일 타이로 집중할 수 있었냐고 했을 때 딱 한사람 뮤 배우 지목. 

 

오디션에서 연기했던 장면이 이 장면이었다고. 

그 때 당시 장면 회상하며 걸프 뮤 형아랑 재연중. 

걸프 배우 말이 모두랑 같이 연기를 해봤는데 부끄러움을 느낀 건 뮤 배우랑 연기했을 때 뿐이었다고 함. 뮤 배우 말도 걸프 배우 귀까지 새빨개져서 놀랐었다고. 암튼 이런 전챠로 이 둘이 캐스팅되어 탄 타이가 되었다는 것.

 

2. 워크숍에서의 첫키스

걸프 배우 BL드라마 처음이라서 처음에 긴장도 많이 하고 마음속에 장벽도 있고 그랬었나 봄. 워크숍에서 둘에게 과제를 줬는데 영화 Call Me By Your Name의 한 장면을 연기하라고 했었다고. 걸프는 뮤 배우랑 어떻게 할 지 준비도 되어 있지 않았고 그래서 그냥 진짜로 키스를 해버렸다고 인터뷰에서 담담하게 얘기하는데 뮤 배우 황당해서 뒤로 넘어갔음. 자긴 그때도 너무 놀랐고 지금도 놀란 가슴이 진정이 안되는 모양. ㅋㅋ

인터뷰어가 무슨 생각으로 그랬냐고 하니까 걸프 배우. 어차피 촬영 들어가면 진짜로 키스해야 하는 거 그냥 지금부터 해버리자..라고 생각했다고. 왜 뮤 배우한테 말 안했냐고 하니까 뮤 배우는 예전에 BL드라마도 찍었고 자기를 견뎌(?)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뮤 배우 다시 뒤집어 졌음.

주위 사람들 모두를 놀래킨 일이긴 한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가 둘이 연습이고 실전이고 그냥 다 제대로 했던 모양. 걸프 배우한테 BL 드라마가 처음인데 실제 촬영에 들어갔을 때 부끄럽거나 하지 않았냐고 묻자 걸프 배우 워크숍에서 많이 해서 괜찮다고 대답. 나중에 나온 BTS 영상을 보면 촬영 들어가기 전에 키스 장면 연기 지도 받으면서도 진짜로 키스하면서 지도를 받음. 무슨 숨 쉬는 것 마냥 자연스럽게 그냥 다 하게 된 듯. 그러니까 많이 해서 괜찮다는 대답은 그냥 말 그대로 많이 했던 것. ㅋ

 

3. 싸움

5화에 침대 시트 사러 같이 쇼핑몰에 가는 씬이 나옴.

근데 이때 둘이 싸웠었다고 작가 MAME 선생이 트위터로 뒷이야기를 밝힘. 무슨 일로 싸웠는지는 얘기하지 않았지만 둘 얘기로는 그냥 사소한 일로 오해를 해서 싸웠었다고. 뮤 배우는 아무래도 경험이 있는 배우니까 싸웠더라도 큐 들어오면 연기를 했는데 문제는 걸프 꼬맹이가 계속 뮤 형아 눈치를 보면서 제대로 연기를 할 수 없었다고 함.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뮤 형아가 동생 데려다가 화해를 해야 했다고. 나중 인터뷰에서의 얘기지만 이때 뮤 배우는 아직 화는 안풀렸던 거 같음. 근데 촬영을 해야 해서 둘 사이를 푼거. 근데 걸프 애깅이는 그것도 모르고 그 때 잘 풀지 않았냐고 해서 뮤 엉아 또 삐지게 했음. ㅋㅋㅋ 

 

이 때 둘이 쇼핑몰 걸어가는 모습. 걸프가 형 팔 잡는데 형 본 척도 안하고 휘적휘적 앞으로 걸어감. 이 둘이 항상 붙어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떨어져 걷기라도 하면 스탭들 모두 "아 싸웠구나"하고 알아차렸다고 함. 

오늘 새로 나온 MAME 선생의 트위터 정보. 사실 이 날 뮤 배우가 화난 건 아니었고 전날 화난 일이 있었다고 함. 이 날은 이미 화는 다 풀려 있었다고. 단지 화난 척을 했는데 엄청 둔한 걸프가 이걸 눈치를 못채서 뮤 배우가 MAME 선생한테 걸프한테 말 좀 해달라고(뭣이라?) 했다고 함. 그러니 MAME 선생이 걸프한테 "얘, 형 화났다"라고 말하고 그제서야 걸프가 뮤 형아한테 가서 저리 소매 잡아 끌며 미안하다고 사과했다는 얘기. 뭐야, 얘들. 초딩이냐..ㅋㅋㅋ

 

4. 뮤 배우 오열연기 뒷 이야기. 

이건 이쪽 포스팅에서 이미 다뤘음.

 

TharnType 11화 이런 저런 뒷이야기들

탄타 11화까지 자막이 끝났다. 영자막으로 볼 때 잘 모르고 넘어가는 것들 자막 만들면서 알게 되는 게 많아서 좋아하는 드라마는 역시 자막을 만들게 되는듯. 여기서는 11화의 여러가지 뒷 이야기들을 다뤘다. 당..

amongthespirits.tistory.com

또 다뤄야 할 뒷이야기가 있나? 혹시 알고 계시면 알려주셈. 추가하겠음. 

 

TharnType 스페셜 에피와
탄타2 등에 관련된 이야기들-feat.MewGulf

우선 탄타 스페셜 에피소드는 다음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https://vimeo.com/ondemand/tharntypetheseriesep 가격은 한화로 만원 정도이고 영구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현재 한글 자막이 등록되어 있어서 한..

amongthespirit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