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효명이 견뎌낸 것이 모두 물거품이 되다(기사번역)

영화 정보

by amongthespirits 2009. 10. 1. 16:49

본문

며칠전에 포스팅한 황효명과 이빙빙의 "누드고문?" 장면에 대한 뒷소식이네요.
[기사]이빙빙, 영화 "풍성"을 위해 모두 참아내다(기사 번역)

원문: http://hktopten.blogspot.com/2009/09/20090926-huang-xiaoming-bares-all-for.html



   영화 "풍성"팀은 최근 시사회를 위해 베이징, 상하이등의 지역을 돌았고 북경전영학원에서 관객들과 만났다. 북경전영학원 졸업자 황효명과 왕지문은 자신들의 모교에 새로운 영화를 들고 간 것인데, 이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황효명의 은사도 시사회에 와서 영화가 끝난 후 "풍성"이 황효명에게 있어서 우아한 변신이었다고 평한 후, 그의 "눈빛 연기"를 칭찬했다. 
   "풍성"에서 황효명은 예측할 수 없는 다케다란 인물을 연기하였다. 그의 대사는 많지 않았고 완벽하게 눈으로 표현해야 했다. 그의 뛰어난 연기는 그의 연기에 대한 관객들의 평가를 크게 변화시켰다. 북경전영학원의 교수 정동천씨는 시사회가 끝난 후 공개적으로 황효명의 연기에 대해 평가를 했는데, 황효명이 영화안에서 그 자신과 캐릭터사이의 기묘한 느낌을 잘 표현해냈다는 것이다. 그것이야말로 가장 가치있는 것이라 하였다.
   영화에서 황효명은 이빙빙이 연기한 이녕옥의 옷을 벗기고 탐색하는 다케다를 연기했다. 그것은 이빙빙의 첫 누드신이었다. 그러나 이빙빙은 영화내에서 황효명의 나신을 보았다고 밝히면서 자신보다 그가 더 많이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황효명의 몸매를 칭찬하자 황효명도 "당신도 그래요"라고 답변했다. (그 얘기를 들은)관객들은 자지러졌다. 황효명은 그 장면을 연출하는 중에 "다케다가 이녕옥을 좋아한다"는 암시를 숨겨놓았다고 밝혔다. 그러하기 때문에 그들의 누드 연기는 관객에게 환상적인 느낌을 갖게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결론적으로 감독은 이러한 표현방식을 포기했고 황효명의 장면은 결국 편집되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