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e Best Love 영원한 1위 - 속이 베베꼬인 초딩 저우수이! ②

드라마 리뷰/대만

by amongthespirits 2021. 1. 18. 16:28

본문

시작하자마자 풀장에 둘이 빠져 있고. 풀장에 옷 입고 신까지 신고 들어가면 되겠어요 안되겠어요? 나중에 풀장 쓰는 사람도 생각해야지.(풀장 다니는 사람으로써 처음으로 든 생각.ㅋㅋㅋ)

시작과 동시에 뽀뽀인가요? 기포 뽀글 올라오는 거 귀여워. ㅋㅋ

주인공 저우수이. 오늘 수영 대회에서 우승하면 좋아하는 여사친에게 고백할 예정. 근데 우승까지 할 수영 선수 치고는 체격이 아담함. ㅋㅋㅋ  

평생 저우수이를 2등에 머물게 한 숙적 가오스더. 

저우수이는 승질내고 있고 가오스더는 광대승천중. 이 광대승천의 이유가 저우수이는 자길 비웃는다고 생각했으나 사실은 아님. 얘는 그냥 저우수이만 보면 실실 웃는 바보(?)임. ㅋㅋㅋ

고딩때의 가오스더의 인기. 남녀를 가리지 않음. 남자애도 다소곳하게 두손으로 선물 건네주고 있음. ㅋㅋㅋㅋㅋ

결국 뜻하지 않게 나타난 가오스더 때문에 발에 쥐나서 대회 기권한 저우수이. 알고 보니 가오스더가 저우수이네 대학으로 편입했다고! 아니 4학년에 왠 편입인가요. 잘 다니던 대학을 왜...뭔가 집착공의 냄새가 폴폴. 이제 2등에서 벗어나 좀 편하게 1등의 자리를 만끽할 수 있나 했는데 또 다시 악몽이 시작되서 열받은 저우수이. 

가오스더 혼내주겠다고 하는 짓이 초딩보다도 못한 수준. ㅋ 콜라 잔뜩 흔들고 병신이라고 써서 건네 주기. 

저우수이가 병신이라고 욕하고 비웃음 날리는데도 눈 마주치니까 좋아서 웃는 가오스더. 아이고, 가오스더야. ㅋㅋㅋ 저우수이가 글케 좋니? ㅋ 

 

근데 저우수이랑 저우수이 절친이랑 둘이 어깨동무하고 가버리니까 금새 시무룩해졌음. 얼굴에 다 티나는 가오스더. 

 

와, 이 찐 절친들 좀 보소. 저우수이가 가오스더 괴롭히겠다고 초딩애쉑이 같은 짓을 하는데 끝까지 도와주고 있음. ㅋㅋㅋ 칠판에는 가오스더 괴롭히는 백만가지 방법!  

저우수이가 짝사랑하는 여사친이 저우수이의 찐절친에게 고백.

을 우연히 엿듣게 된 저우수이.

실연당한 저우수이는 우왕...하고 뛰어가는데. 아니 열받은 건 알겠는데 대체 왜 거기다가 가방은 팽개치고 가는 거냐곸..ㅋ 지갑같은 거 다 들어있는 아니니? 잘 들고 가다가 가방 버리고 가는 저우수이! 

풀장에서 울다가 물에 들어간 저우수이. 뒤따라 들어간 가오스더가 나오라고 해도 안나오고 버팅기니까 뽀뽀를 한 건지 숨을 나눠준건지. ㅋㅋㅋ 암튼 충격 요법! 

여기까지가 1화. 1화에서 알게 된 건 저우수이가 어릴 때부터 가오스더한테 밀려서 항상 2위만 하다보니까 엄청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거. 그래서 노력해도 안되는 것에 대해 엄청 민감한 반응을 보임. 여사친에 대한 짝사랑도 본인이 이렇게나 노력을 하는데 왜 내가 아니라 자기 친구를 좋아하는 거냐고 화를 냄. 근데 사람 감정이라는게 노력으로 좌우되는 건 아니지 않을까? 암튼 아직은 속이 베베 꼬인 초딩같은 저우수이였음. 

 

월계, 시비 각본가의 새 드라마 리뷰 ①

우선 We Best Love(줄여서 WBL)에 대한 간략한 소개. HIStory 시리즈 각본가의 작품이라고 해서 나일천 각본가인 줄 알고 식겁(!)했는데 다행히도 저마, 월계, 시비의 각본가 林珮瑜였음. 내가 다 좋아하

amongthespirits.tistory.com

 

단 하나의 내 편이 된 숙적 ③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또 이렇게 심쿵 장면을 대방출. ㅋ 드라마 구성을 보니까 제일 처음에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내보내고 시작을 하는구나. 어쩌다가 숙적 가오스더가 끌면 끄는대로 얌전하게

amongthespirits.tistory.com

 

날 너한테 줄게 ④

3화 시작. 수이 위장 안 좋은 거 모르고 마라궈 먹인 가오스더. 의사쌤이 병원에 가라며 임시방편으로 위장약 줬는데. 수이가 받아 든 위장약을 가오스더가 중간에 인터셉트. 왜 그걸 니가 챙기

amongthespirits.tistory.com

 

 

"걔가 좋아하는 거 나거든?" ⑤

4화. 지난화에서 수이 친구 된 가오스더! 한번 친구로 인정하고 나면 거침 없어지는 수이. 혼자 자는 거 무섭지 않냐고 가오스더 챙겨줌. 수이랑 같이 있으려고 무서운 척 여린 척 했던 가오스더

amongthespirit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