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Another Story - 1화 자막

본문

드디어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Another Story 1의 자막을 끝냈다. 어차피 하던김에 다 하려고 마음을 먹기는 했었으나 이게 자막파일이 없는지라 싱크도 다 찍어가면서 해야하게 되어서 시간이 배로 걸린다..!!! (과연 2, 3을 끝낼 수 있을것인가!)

 

히무라와 아리스의 청춘시대. 뭔가 손발이 오그라드는 씬이......ㅋㅋㅋㅋ 본편 4화의 신혼집 코스프레가 그냥 나온 씬이 아니었다는..

 

이렇게나 서로 사랑스럽게(?) 마주보던 사람들이

시간이 지나고 나니 같은 포즈인데도 표정이 썩었구나...ㅋㅋㅋㅋ

임상범죄학자 히무라 히데오의 추리 Another Story 1.smi
0.02MB

관련글 더보기